OM SHIPS International
Newsletter 61
박필훈 장미애 선교사 기도소식
(2022년 4월 24일)
임금이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여기 내 형제 중에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니라 하시고 - 마태복음 25:40
인격의 지표가 이 말씀에 나타나 있습니다.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한 것이 곧 임금에게 한 것이라는 말씀은 우리 모두에게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높은 지위와 부를 가진 사람에게 잘하는 것은 쉬울 수 있지만 지극히 작은 자에게 잘 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인격은 큰 자나 작은 자나 동일하게 인격적으로 대하고 존중하는 자세인 줄 믿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근거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형상을 지닌 존재이며 그리스도를 모시고 살아가기 때문임을 믿습니다. 나에게 어떤 유익을 줄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나의 행동 양식이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모든 이들에 대하여 동일한 존중과 배려고 나아가는 삶이 참된 인격자의 삶인 줄 믿습니다.
기도제목 1 : 지극히 작은 자에게 주님께 하듯 성실과 사랑으로 임할 수 있는 자세를 우리 모두에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바이블스토어 아울렛 매장 오픈!
지난 4월 8일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해변도시 머틀비치(Myrtle Beach)에 바이블스토어 아울렛(Biblestore Outlet) 세번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여러 자원봉사의 손길과 더불어 사역자들의 땀과 수고로 새 매장을 오픈케 하심에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오픈 행사를 위해 머틀비치 시장님께서 함께해 주셨는데 기독교서점이 문을 닫은지 오랜만에 이렇게 기독서점이 열리게 되어 무척 반갑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나누어주셨습니다. 함께한 방문객들 특별히 서점 오픈을 위해 봉사해주신 머틀비치 인근의 성도님들께서 너무 기뻐하시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기도제목 2 : 바이블스토어 아울렛 매장을 통해 성경, 기독교서적들이 잘 판매되고 더 많은 성도님들이 선교선 사역에도 동참케 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오엠선교선 리더십회의
지난 3월 21일부터 24일까지 플로렌스에서 오엠선교선 리더십 회의가 열렸습니다. 거의 2년만에 주요 리더들이 플로렌스에서 함께 모일 수 있어 감사하고 이곳의 사역자들에게도 격려와 힘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회의 기간동안 함께 묵상했던 말씀은 누가복음 5장의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그물을 던져 많은 물고기를 잡은 베드로가 모든 것을 버리고 주님을 따르는 장면이었습니다. 말씀 선포의 중요성과 더불어 예수님의 능력을 체험하고 목도하는 것의 중요성을 함께 묵상하며 우리의 사역도 말씀 선포와 더불어 삶 속에서의 능력을 나타내는 것이 함께 가야함을 나누었습니다. 펜데믹 속에서도 선교선 사역이 움츠려들지 아니하고 오히려 확장되어 가는 비전을 보여주신 주님께 감사하는 시간들이었습니다.
기도제목 3 : 오엠선교선 사역이 주님의 방법으로 더욱 확장되게하사 더 많은 사역자들을 훈련하여 미전도종족 가운데로 파송케 하여 주시옵소서.
상하이한인연합교회 특별새벽기도회
지난 4월 11일부터 16일까지의 상하이한인연합교회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첫 3일은 분당샘물교회 채경락 목사님께서 말씀을 증거해 주셨고 14일부터 3일은 부족하지만 제가 말씀과 간증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새벽기도회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시는 모습, 또 어린 주일학교 학생들이 새벽 시간 참여하여 기도하는 모습이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엄기영 담임목사님의 사역을 이어갈 배성진 목사님께서 제가 말씀으로 섬길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는데 기도회를 참여하며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해 배성진 목사님과 상하이한인연합교회 성도님들이 영으로 하나되는 기회가 되는 일에 기도로 말씀으로 함께 할 수 있음에 깊은 감사를 드렸습니다.
기도제목 4 : 상하이한인연합교회 엄기영 목사님, 배성진 목사님의 사역계승이 은혜안에 이루어지고 더욱 귀하게 하나님나라 위해 쓰임받는 교회와 배 목사님으로 세워주시옵소서.
로고스호프는 지금
로고스호프는 서부 아프리카 3개국 (시에라레온, 가나, 라이베리아)의 사역을 무사히 마치고 지난 4월 13일 라스팔마스(Las Palmas)섬에 도착하여 예정된 사역들을 진행하고 4월 23일부터 드라이독(선박수리보수 기간)에 들어가게 됩니다. 5월 22일까지 약 한 달 정도 진행되는 드라이독 기간동안 약 150여명의 사역자들은 선상에서 장시간 작업을 하게 되고 나머지 사역자들은 아프리카, 라스팔마스 등에 단기팀으로 나가 사역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선박 수리 정비가 잘 마무리되어 모든 안전 검사를 완료하고 또 한 해의 사역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도제목 5 : 로고스호프 선박 수리 및 보수 점검이 잘 이루어지고 모든 사역자들이 선상에서 그리고 보내어진 곳에서 주님 기뻐하시는 삶과 사역 이루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제목 6 : 플로렌스에서 단기사역으로 섬기고 있는 12명의 형제자매들이 건강하고 보람있게 사역하고 계속하여 선교적 삶을 살아내는 청년들로 성장케하여 주시옵소서.
기도제목 7 : 박필훈 장미애 선교사의 미국 비자 연장 과정이 잘 진행되고 은철 지윤이가 건강과 열정으로 대학 생활을 감당케 하여 주시옵소서.
미전도종족을 위한 매일 기도 링크
https://joshuaproject.net/pray/unreachedoftheday/today
Logos Hope Schedule
Port, Country Arrival Date Departure Date
Las Palmas, Spain April 12, 2022 April 21, 2022
Seville, Spain May 26, 2022 June 30, 2022
Valletta, Malta July 12, 2022 July 29, 2022
기도와 함께 동역을....
로고스 호프의 선장, 단장, 항해사, 엔지니어를 비롯한 모든 승선 사역자들과 더불어 오엠선교선 독일 및 미주 본부의 모든 사역자들 역시 선교사로 파송받아 파송 및 협력교회 그리고 기도와 재정 후원자들의 지원을 받아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사랑의교회 파송선교사로 기도의 지원과 함께 물질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의 선교가 한 사람에 의해 진행되지 않고 여러 손길이 모여 함께 완성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인 줄 믿고 담대하게 여러분의 동참을 요청드립니다. 기도와 더불어 아래의 후원계좌로 매월 1만원 또는 2만원 정기적으로 후원해 주심으로 동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기지원이 아닌 일시 후원의 경우 저희에게 pilhun.park@gbaships.org 먼저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정기 기도모임과 기타 문의는 아래 후원관리자님께 문자나 전화주시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후원관리자 : 채성우 집사님 010-9131-3022 / 진미경 집사님 010-6248-9302
*후원기도모임 : 매월 넷째 주 수요일 수요예배 후 당분간 온라인 기도회로 진행합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은 010-2694-6354로 문자주시면 링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후원계좌 : pilhun.park@gbaships.org 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